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를 꿈꾸는 장군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여행 다낭, 호이안 관광지 및 리조트 활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3월 말일에 다녀왔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호이안 패키지

이번여행은 아이들은 빼놓고와이프와  저와 단둘이 다녀왔습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예매를 할때 다낭 도깨비, 아니면 홈쇼핑을 많이 이용합니다

다낭 도깨비

다낭 도깨비는 네이버 카페이니 회원가입하시고 좋은 프로모션 있으면 비교해 보시고 좋은 것으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휴가 내기가 조금 수월한 편 이어서 공휴일 주말이 겹쳐져 있는 일정 앞으로 잡는데요

이유는 공휴일과 주말이 붙어있으면 가격이 많게는 2.5배 정도 뛰기 때문입니다

앞에 블로그에 썼던 것처럼 경기도 냐짱시라고 부를 만큼 한국사람들이 많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이 됩니다

베트남 여행을 자주 다녔지만 저희는 주로 냐짱을 가기 때문에 다낭 호이안은 패키지로 다녀와봤습니다

패키지는 아침 6 도착(한국시간 8시) 긴 비행의 여독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시작으로 전쟁기념관, 콩카페가 1일 차일정이었고 이틀차는 썬원드에 있는 바나힐 관광 및 석식은 비어플라자를 이용한 것이 2일 차, 3일 차는  미케비치 해변 호이안 바구니배 호이안 소원 등 띠우기, 마지막일정은 apec 공원 다낭대성당이었습니다

예약은 홈쇼핑을 보고 하였으며 인당 50만 원가량주도 다녀왔습니다

1. 관광지 소개

다낭의 상징 용다리

저녁에는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베트남전 당시 남긴 사진 역사등을 기록한 곳인데 우리가 배운 역사와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미군, 한국군인들이 베트남전 당시 잔혹하게 행동했던 것들도 있으니 한 번쯤 가서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골든브릿지로 가는 케이블카 높이가 어마무시 합니다

비어 플라자 음식이 맛있는 부폐

한 개 한개 소개하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사진으로 대체하였는데 제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다낭의 여행지는 썬원들에 있는

골든 브리지와 비어플라자 뷔페였습니다

낮에는 썬월드에 식물원 및 사원을 구경하고 저녁식사를 비어플라자에서 하였는데 패키지 상품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

무료로 이용하였다는 것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골든브리지 주변은 산정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프랑스 인들이 휴양지로 쓰던 곳을 개발하였다고 해서

그런지 유럽풍으로 건물을 지어놨으며 아직도 개발 중에 있었습니다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었고 놀이기구도 있어 가족동반으로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세계7대 해변이라는 미케비치 해변
호이안 소원등

리조트 활용법

저희가 머문 숙소는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입니다

프런트 직원들부터 매우 친절하였고 저희는 개인 빌라가 아닌 리조트 5층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웰컴과일로 망고를 주었으나 칼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다는 단점이 있었으나 나머지는 만족할만한 리조트였습니다

숙소 테라스 문을 열면 이러한 풍경들이 보이는데 리조트 내부에 산책코스 야외 풀장 바 등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야외 풀장이 3개가 있었는데 메인풀장을 늦게까지 하여 열심히 먹고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프런트 뒤쪽에는 레스토랑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종류도 많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쌀국수가 저는 맛있더라고요.....

풀장 야경

저희 일정은 오전은 자유고 12시 이후 일정이 있어 오전에 시간을 많이 활용할 수 있었는데요

6시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으러 가면 보통 한국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부지런한 우리나라 사람들...

조식을 먹은 후 해변을 산책하거나 그랩을 불러서 한시장에 가서 쇼핑을 하였습니다

냐짱 담시장만큼 물건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시장 쇼핑할 때 주의 하셔야 할 것은 외부에 큰 마크만 보고 고르면 다음날 환불이 안되고 교체만 됩니다

저희는 뉴 00스 운동화인 줄 알고 2개를 사고 숙소에 와서 보니 뉴패션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더라고요

디자인이 이뻐 아들들 선물로 구매했는데... 다음날 다시 한시장에 가서 체인지해달라고 했더니 사장한테 혼난다고

환불은 안된다고 다른 것으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큰 마크와 작은 영어가 다르 다른 것이 눈에 많이 들어왔습니다

숙소 가격에 비해 전반적으로 컨디션도 좋았으며 음식맛도 좋았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휴양지라면 여기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여행블로거를 꿈꾸는 장군이었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Yesterday
링크
TAG
«   2024/10   »